Thursday , November 21 2019
Home / korea / 노유민, 카페 사업 시작한 이유 가 …?

노유민, 카페 사업 시작한 이유 가 …?



노유민. / 사진 = 사람 이 좋다 방송 캡처






그룹 NRG 출신 노유민 이 미숙아 딸 의 병원비 때문에 카페 운영 을 시작 했다고 고백 했다.

지난 24 일 오후 방송 된 MBC 교양 프로그램 '휴먼 다큐 사람 이 좋다' 에서는 노유민 부부 의 일상 이 그려 졌다. 이날 노유민 은 7 년째 운영 중인 서울 양천구 의 한 카페 를 시작 하게 된 계기 를 털어놨다.

노유민 은 "미숙아 로 태어난 첫째 딸 노아 의 병원비 와 생활비 를 벌기 벌기 카페 를 시작 했다" 며 "노아 의 병원비 가 진짜 많이 나왔다. 인큐베이터 에도 오래 있었고 수술비 도 마찬가지 였다. 공식적 으로 나온 병원비 만 1 억 원 이 넘는다 . 방송 수입 이 불규칙적 이어서 사업 을 시작 했다 "라고 말했다.

노아 는 임신 6 개월 만 에 610g 으로 세상에 나왔다. 10 개월간 인큐베이터 생활 을 하는 등 힘든 시기 를 보냈다. 현재 초등학교 에 입학 한 노아 는 멀리 있는 물체 가 잘 보이지 않는 미숙아 망막증 까지 앓고 있고 지금 까지 10 여 차례 수술 을 받았다.

이에 대해 노유민 은 "노아 가 태어난 병원 에서 두 번째 로 작게 태어 났다. 처음 안았 을 때 너무 가벼 웠다. 그냥 눈물 만 났다. 너무 일찍 태어나서 '아이 가 건강 하게 잘 클 수 있을까' 라고 걱정 도 많이 했다" 고 고백 했다.


Source link