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uesday , February 25 2020
Home / korea / 박지수 vs WNBA 대결 후끈 / KBS 뉴스 (News)

박지수 vs WNBA 대결 후끈 / KBS 뉴스 (News)



여자 프로 농구 국민 은행 과 우리 은행 의 시즌 첫 라이벌 대결 에서 WNBA 를 경험 한 박지수 와 WNBA 출신 그레이 의 자존심 대결 이 뜨거웠 습니다.
김도환 기자 입니다.
[리포트]국내 선수 만 뛰는 2 쿼터 박지수 는 196cm 의 큰 키 를 앞세워 16 득점 을 기록 하며 자신 의 단일 쿼터 최다 득점 기록 을 세우며 원맨쇼 를 펼쳤 펼쳤 습니다.
그러나 3 쿼터 부터 WNBA 출신 그레이 와 치열한 자존심 대결 이 벌어 졌습니다.
박지수 보다 8cm 가 작지만 스피드 와 파워 에서 앞세 는 그레이 는 보너스 샷 을 얻고 NBA 남자 선수 들이 하는 알통 세리머니 를 펼쳤 습니다.
기세 를 몰아 박지수 의 왼쪽 돌파 를 막아 냈습니다.
박지수 가 순순히 물러서지 않고 리바운드 에 이은 골로 응수 하자 이번엔 스피드 를 바탕 으로 골 을 넣었 습니다.
이 과정 에서 박지수 는 왼팔 통증 을 호소 하기도 했습니다.
박지수 도 남은 힘 을 다 했습니다.
가드진 과 바꿔 막기 를 이용한 픽 앤롤 을 허용 하자, 똑같이 픽앤 롤로 되 갚아 줬습니다.
둘이 펼친 3.4 쿼터 의 자존심 대결 은 모처럼 여자 프로 농구 팬 들의 눈 을 즐겁게 했습니다.
박지수 가 28 점, 그레이 가 23 점 을 넣었고 승리 는 김정은 이 26 점 으로 지원 사격 을 한 우리 은행 이 가져 갔습니다.
우리 은행 은 지난 시즌 우승팀 국민 은행 에 24 점 차 대승 을 거두고 공동 1 위로 올라 섰 습니다.
역시 지난 시즌 정상 에 올랐지 만 주전 들이 노쇄 한 모비스 는 인삼 공사 에 져 7 위로 추락 했습니다.
KBS 뉴스 김도환 입니다.

# 박지수 # 그레이 #WNBA


Source link