Wednesday , November 13 2019
Home / korea / '빙 속여 제' 이상화 "내가 강남 에게 먼저 고백 했다"

'빙 속여 제' 이상화 "내가 강남 에게 먼저 고백 했다"



예비 부부 이상화 - 강남 커플. [사진 SBS]

예비 부부 이상화 – 강남 커플. [사진 SBS]

이달 결혼 하는 '빙속 여제' 이상화 (30) 가 자신 이 먼저 강남 (32) 에게 고백 했다고 말했다. 예비 부부 이상화 – 강남 커플 은 30 일 방송 되는 SBS '동상이몽 시즌 2- 너는 내 운명 ‘에서 만남 과 고백, 프러포즈 등 달콤한 일상 과 결혼 준비 과정 을 공개 한다.

SBS 에 따르면 이상화 는 ‘누가 먼저 고백 했냐?’ 는 질문 에 “제가 먼저‘ 나 오빠 한테 호감 있다 ’고 말했다” 고 답했다. 빙속 여제 의 ‘돌 직구’ 프러포즈 에 출연진 은 “이상화 멋있다” 고 입을 모았다.

또 이상화 는 ‘결혼 을 결심 한 이유’ 에 대해 “작년 에 너무 힘들었다” 며 “힘들었던 순간 강남 의 한 마디 에 결혼 을 결심 했다” 고 말했다. 이상화 는 인터뷰 중 눈물 을 흘리기 도 했다. 이상화 는 지난달 JTBC '아는 형님' 에 출연 했을 때도 무릎 부상 으로 은퇴 갈림길 에 서 힘들었던 지난해 말, 강남 에게 큰 위로 를 받았다고 밝혔다. 당시 이상화 는 "상화 야 넌 이미 레전드 고 너로 인해 힘 을 얻은 사람 이 많다. 이제 다 내려 놓고 너가 하고 싶은 거 하라" 는 강남 의 말 에 결혼 을 결심 했다고 했다.

이상화 는 또 이날 방송 에서 강남 에게 직접 화장 을 해주 며 연신 “귀여워” 를 외쳤다. 떡볶이 를 먹다가 콧물 을 흘리는 강남 을 향해서 도 “귀여워” 라고 말했다. 또 강남 이 “상화 가 운동 선수 라서 무뚝뚝 해 보일 수도 있지만 평소 평소 애교 도 많고 귀엽다” 고 말하자 옆 에 있던 이상화 가 “오빠 가 더 귀엽다” 고 답하는 등 달달한 달달한 예비 의 모습 도 함께 그려 졌다 졌다.

이달 12 일 백년 가약 을 맺는 두 사람 의 결혼 준비 과정 은 SBS '동상이몽 시즌 2- 너는 내 운명 ’에서 공개 된다.

정혜정 기자 jeong.hyejeong@joongang.co.kr



Source link